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최근 언론보도 관련 입장문 발표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21/08/19 [16:10]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최근 언론보도 관련 입장문 발표

시대일보 | 입력 : 2021/08/19 [16:10]

 

 

동대문구청장 유덕열은 보도된 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해명하고자 합니다.

 
우선 본인과 관련하여 이렇게 물의가 빚어진 점에 대하여 사실여부와 관계없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본 사건과 관련한 언론보도 내용이 사실과 달라 깊은 유감을 표하며 이를 분명하고 명확하게 바로잡아 주실 것을 강력하게 촉구합니다.

 
첫째, 동대문구청 직원 승진 인사와 관련하여 직원들로부터 일체의 금품을 받은 바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투서내용 상, 전 비서실장이 금품을 수수하여 구청장에게 전달하였다고 하나 전 비서실장 역시도 금품을 수수한 적이 없다고 경찰에서 진술한 바 있습니다.

 
둘째, 업무추진비 횡령부분에 대해서도 횡령한 사실이 없으며 지금까지 보도된 사항은 누군가의 투서에 의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짐작 됩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도 공금을 개인적으로 횡령한 적이 없습니다.

 
다만, 업무추진비 집행과 관련해서는 일정부분 규정 준수여부에 대해서 견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이것 또한 조사과정에서 충분히 설명가능하다고 봅니다.

 
아울러, 휴대폰이 수사기관에 제출되어 불가피하게 연락이 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오해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저는 금번 사건과 관련하여 조사에 적극 협조할 것임을 약속하며, 향후 사실이 확인되지 않는 사항에 대한 보도는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