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마장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이웃에게 온정 나눠지난 11월 26일, 마장축산물진흥조합 다목적실에서 민간기업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담가
|
[시대일보]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마장동(동장 박영수)은 지난 11월 26일 마장축산물진흥조합 다목적실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김장 행사는 (사)함께하는한숲의 주관 아래, (주)휴맥스네트웍스 임직원들이 손수 김장을 담가 저소득 세대에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주)휴맥스네트웍스는 1,000kg의 김치를 후원하였으며, 마장동의 저소득층 123가구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기업의 임직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김장 나눔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마장동은 이번 김장 행사를 시작으로, 12월 6일은 케이크라비스자산운용, 12월 12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12월 21일은 이수건설 등과 함께 김장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더 많은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나눔의 손길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휴맥스네트웍스 이승재 대표는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마장동 주민들에게 김치를 나눠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을 돕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수영 마장동 동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치를 잘 전달하고 세심하게 챙기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