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마포구, 홍대 레드로드 R6 관광안내센터와 개방화장실 개소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20:24]

마포구, 홍대 레드로드 R6 관광안내센터와 개방화장실 개소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9/10 [20:24]

▲ 홍대 레드로드 R6 관광안내센터 및 개방화장실 개소식에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참석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홍대 레드로드 R6 관광안내센터와 개방화장실 전경

 


[시대일보=강형구 기자]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0일 오후, 홍대 레드로드 R6에 조성된 관광안내센터 및 개방화장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마포구는 홍대 레드로드를 찾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R6에 관광안내센터를 설치했다. 이로써 홍대 레드로드의 관광안내센터는 기존 R2와 R6 두 곳이다.

 

이와 함께 문을 연 개방화장실은 R6 관광안내센터의 부속 화장실로, R1 초입의 레드로드 발전소 화장실과 R3 서교예술실험센터 화장실, R2의 관광안내센터 화장실에 이어 홍대 레드로드에 4번째로 개소했다.

 

그동안 화장실을 찾기 어려웠던 관광객들은 총 4개의 개방화장실 조성으로 편리하게 홍대 레드로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현장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마포구의원, 상인회, 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해 새로운 관광안내센터와 개방화장실의 개소를 축하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여행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관광안내센터는 서비스의 창이며, 화장실 또한 관광지의 필수적인 요소다”라며 “마포구는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관광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계 속의 레드로드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마포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