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진구<중곡제2동, 구의제1동>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내세요”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이웃사랑 열무김치 나눔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7/05 [21:33]

광진구<중곡제2동, 구의제1동>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이겨내세요”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이웃사랑 열무김치 나눔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7/05 [21:33]
 

▲ 4일, 중곡제2동자원봉사캠프는 고시원에 거주하는 저소득 중장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시대일보=강형구 기자]4일, 중곡제2동(동장 이익성)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정근자)는 초복을 맞아, 고시원에 거주하는 중장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자원봉사자들은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개별 포장해, 이웃 사랑을 담아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익성 중곡제2동장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캠프에 감사드린다”라며, “취약계층이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  4일, 구의제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어르신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같은 날, 구의제1동(동장 강선경)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영찬)는 광장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경집) 후원으로, 저소득 어르신 및 중장년층 88명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광장종합사회복지관 직원 등 총 1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열무김치를 직접 포장해 대상자에게 전달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는 해당 가정을 방문해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강선경 구의제1동장은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과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실질적인 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