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차영수 전남도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강진군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광”

고경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17:07]

차영수 전남도의원,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강진군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광”

고경석 기자 | 입력 : 2024/06/14 [17:07]

▲ 차영수 전남도의원이 14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전남도의회


[시대일보=고경석 기자​]차영수 도의원(의회운영위원장, 강진)이 14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관하고 K-브랜드 조직위원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이룬 인물과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차 의원은 전라남도의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 해결과 정책 개발에 앞장서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온 점이 높게 평가됐다.

 

차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광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항상 믿고 응원해주신 강진군민, 전남도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책임감으로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남도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