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재능나눔 축제‘공생공락(共生共樂)’개최

강창균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4:14]

양천구 재능나눔 축제‘공생공락(共生共樂)’개최

강창균 기자 | 입력 : 2019/06/27 [14:14]


 
 지난 6월 22일(토) 오후 해누리광장에서 사람·예술·나눔이 만나는 2019 생활예술박람회&재능나눔축제 공생공락(共生共樂)을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양천구생활예술동아리협의체와 양천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 그리고 양천구자원봉사센터가 공동 주관한 행사로, 소속 단체의 재능을 지역주민에게 알리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재능나눔공연과 체험, 홍보, 전시, 먹거리 등의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여, 약 1,000명의 구민이 함께 했다.

 
 재능나눔공연은 총 28개 팀이 메인존과 프리존 무대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진행했다. 메인존 무대에서는 17개 단체가 춤과 노래, 난타퍼포먼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진행했으며, 프리존 무대에서는 11개 단체에서 오카리나, 우쿨렐레, 기타 연주 등 다양한 연주 공연으로 무대를 꾸몄다.

 
 부스운영은 총 43개의 부스가 장애인인식개선캠페인, 힐링되는 음악이야기, 나도 정리의 달인, 열려라 종이 세상 등의 다양한 체험, 홍보, 전시, 먹거리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이번 축제는 함께 만들어 가는 에코 양천이라는 주제로 환경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장바구니와 텀블러 사용을 활성화하자는 의미로 지문찍기와 희망나무만들기, EM용액 나누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축제로 만들었다.

 
강창균기자 cgkang@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