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상주시] ‘e마트 키즈라이브러리’11호관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점 개관식 가져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22/12/02 [09:40]

[상주시] ‘e마트 키즈라이브러리’11호관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점 개관식 가져

시대일보 | 입력 : 2022/12/02 [09:40]

 

e마트와 상주시에서는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e마트 키즈라이브러리” 11호관을 설치하고, 12월 2일(금) 개관식을 가졌다.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설치된 “e마트 키즈라이브러리”는128.2m²(약 38.8평) 규모로 e마트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을 통해 1억 5천만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였으며, 상주시,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이 사업을 추진하였다.

 

“e마트 키즈라이브러리”에는도서 2600여권 AR책, 전자 책, 무인카페, 보호자 대기공간, 기저귀교환실, 수유실 등을 갖추고 지역 내 모든 어린이들이 책을 읽고책의 테마에 맞는 도구를 활용해 다양한경험을 할 수 있는 어린이 체험형 도서관으로, 책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개관식에는 홍성수 이마트 상무, 양종광 이마트 상주점장, 아이들과미래재단 미래사업팀, 강영석 상주시장 및 안경숙 시의회의장 외 의원,이광호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시 아동에게 독서와 체험을 가까이 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조성해 준 e마트에 감사드리며, 아이들과 부모님이 편안하고흥미 있는 독서를 경험하며, 지역주민이 모이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공간으로의 역할도 기대 된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