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2023년 10월 개청 20주년을 맞이합니다.
송도, 영종, 청라 등 3개 경제자유구역은 그동안 많은 발전을 해 왔으나 아직도 진행형입니다. 바다를 메워 만든 송도국제도시, 농경지가 옥토로 바꾼 청라국제도시,세계최고의 국제공항 배후도시인 영종 국제도시 등 곳곳에서는 지금도 다리, 각종 건축 공사에 투입된 근로자들이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수도권 곳곳에서 경제자유구역으로 삶의 터전을 바꾼 시민이 어느덧 외국인 등을 포함해 41만여 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이제 인천경제자유구역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삶의 이야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3개 경제자유구역에는 낙조, 바다, 공원 등이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곳곳의 명소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는 시민들, 친구와 가족, 연인, 일터 등의 모습이 담긴 아름다운 추억들을 모아 경제자유구역의 소중한 자산으로 삼고 싶습니다.
'시대일보'는 인천경제청 20주년을 계기로 3개 도시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행사명 :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개청 20주년 기념 시민사진공모전
■ 주최 및 주관 : ㈜시대일보사
■ 후원기관 및 단체 : 인천광역시(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인천광역시의회, 연수구청, 중구청, 서구청, 올댓송도, 영종국제도시총연합회, 청라국제도시 ■ 공모주제 : 인천경제자유구역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 공모대상 : 3개도시(송도,영종,청라) 경제자유구역 거주자 및 경제활동자
■ 공모기간 : 2023년 5월 20일 ~ 7월 31일
■ 문의 : 시대일보 경영지원국 1522-3283 , topaze80@daum.net)
<저작권자 ⓒ 시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사진공모전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