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만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547만원 및 코로나자가진단키트 150개」 전달

김명회 기자 | 기사입력 2021/10/27 [17:34]

(주)만도,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547만원 및 코로나자가진단키트 150개」 전달

김명회 기자 | 입력 : 2021/10/27 [17:34]

 

 

 (주)만도(센터장 이재영)에서는 지난 26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임직원 550여명이 모은 성금 2,547만원과 코로나자가진단키트 150개를 전달했다.

 

 포승읍에 위치한 ㈜만도 평택 사업장은 자동차를 감속 또는 정지시키는 제동장치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각종 실차 주행시험을 실시할 수 있는 주행시험장과 함께 설계, 생산, 품질관리가 동시에 이루어져 제품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만도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저소득 청소년에게 꾸준히 장학금(4,0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재영 센터장은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과 코로나자가진단키트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지역사회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평택과 함께 발전하고 성장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웃 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해 주시는 ㈜만도와, 정성을 담아 성금을 모으고 전달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과 코로나자가진단키트는 필요한 곳에 전달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후원금을 투명하게 사용하고 기부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