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농산물 ‘밀양 단감’ GS홈쇼핑 방송 “전국 소비자 안방 노크”

엄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1/10/27 [16:26]

대표농산물 ‘밀양 단감’ GS홈쇼핑 방송 “전국 소비자 안방 노크”

엄정현 기자 | 입력 : 2021/10/27 [16:26]

 



 

 

가을의 대표농산물인 밀양 단감이 GS홈쇼핑을 통해서 전국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27일 시에 따르면 이번 홈쇼핑은 제때 농산물을 판매하지 못해 수익 창출이 힘든 소규모 농가를 위해서 홈쇼핑을 통해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밀양시(시장 박일호)와 밀양물산(대표 박석제)이 협업해 추진하게 됐다.

 
홈쇼핑 방송은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3시 20분부터 30분간 라이브로 전국에 방송된다.

 
이번에 판매할 단감은 품종이 부유로 한국에는 1910년경에 도입돼 단일 품종으로는 재배면적이 가장 큰 품종이며, 밀양과 진영 등 경남지역 재배량이 국내에서 70∼80%를 점유하고 있다.

 
햇살이 좋고 공기가 맑은 청정지역 밀양에서 생산된 단감은 신선하며 당도와 맛이 뛰어나고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저장성이 좋아 소량 구매보다는 박스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천연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밀양 단감이 이웃과 친지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엄정현기자 jheom@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