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피서는 안전한 함평자동차극장에서~

차량 내 배달음식 취식 가능…가족간 화합 소통 도모

홍일기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5:35]

올해 피서는 안전한 함평자동차극장에서~

차량 내 배달음식 취식 가능…가족간 화합 소통 도모

홍일기 기자 | 입력 : 2021/07/22 [15:35]

 



 
 

 코로나19와 연일 무더위에 지쳤다면, 가족·친구·연인 손 잡고 함평 자동차극장으로 피서를 떠나면 어떨까. 극장가 여름시장 기대작 두 편이 개봉하기 때문이다.

 
 열대야를 싹 날려버릴 짜릿한 액션의 ‘모가디슈’와 오싹한 미스테리 공포물 ‘방법: 재차의’를 함평 자동차극장에서 관람하길 추천한다.

 
 함평군은 22일 “영화 ‘모가디슈‘와 ’방법: 재차의‘가 오는 28일 자동차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우 김윤석, 조인성이 투톱 주연한 ‘모가디슈’는 제작비 약 250억 원이 투입된 블록버스터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1991년 소말리아 내전 당시 남북 대사관 직원들이 힘을 합쳐 탈출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여서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방법:재차의’는 tvN 드라마 ‘방법’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작품이다.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 ‘방법’이라는 소재로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영화다.

 
 전남권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함평 자동차극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영화관람 중 취식이 금지된 기존 영화관과 달리, 배달 음식을 각자 차량 내에서 취식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내에서 주파수를 연결해 관람하므로 영화상영 중 동승자들 간 대화도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가 가능해 편리하다.

 
홍일기기자 ighong@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