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만의 특별한 온라인 신입생 환영식!

김영근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5:19]

신한대학교만의 특별한 온라인 신입생 환영식!

김영근 기자 | 입력 : 2021/02/25 [15:19]


신한대학교 (총장 강성종)가 2021학년도 3월 3일 신입생 언택트 오리엔테이션 플랫폼을 공개한다.

 

신한대학교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올 한해 외부 행사 및 기타 일정이 불가능해지자, 가상의 인터넷 현장에서의 체계적인 온라인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학생들에게 학교 캠퍼스 안내 및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장을 공개예정이다.
 
이는 획기적인 제1회 온라인 학술제를 진행한 이례로 신한대학교가 세계화로 변화는 과정에서 진행하는 또 다른 시도로 보이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방역 지도를 위한 신한대학교의 언택트 시대의 맞는 행보로써 학생들의 안전과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구성으로 참여하는데 있어 원활하게 만들어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그에 따른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많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현재 신한대학교에서는 친목 도모에 필요한 신입생 및 재학생 간의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을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하여 학생들 간 만족도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중도 탈락률을 미연에 방지를 위해 친목 도모 프로그램 중 하나인 “언택트 시대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오리엔테이션의 또 다른 문화를 창출, 시리즈화 형식으로 발전시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