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경기도지사상 수상”

경기도 장애인평생교육 우수사례 선정

조규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6:26]

하남시장애인복지관 “경기도지사상 수상”

경기도 장애인평생교육 우수사례 선정

조규진 기자 | 입력 : 2020/12/01 [16:26]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이 2020년도 경기도 장애인 평생교육 우수사례 공모사업 우수상(경기도지사)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경기도내 장애인 평생교육 기관 및 단체 중 2019년도 우수한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과 타기관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사례를 선정하여 주어지는 상이며 1차 서면심사 및 2차 현장심사를 통해 최종 결정되어 수상하게 됐다.

 
 우수사례로 선정된 사업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평생교육지원팀이 운영한 성인장애인평생교육지원사업 ‘아리랑사물놀이’, ‘헬로우영어교실’, ‘우릿말한글교실’으로 하남시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평생교육 영역에서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주적인 여가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사회관계망 확대와 지역사회통합을 도모하고자 진행된 사업이다.

 
시상은 12월 21일 경기도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되며 우수프로그램 운영사례발표는 전국 온라인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하남시는 평생학습도시로 장애인 평생교육 발전을 위해 민·관협력을 지속해 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장애인 평생교육의 성과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도 하남시 장애인 및 비장애인의 평생교육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조규진기자 heavyj2@naver.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