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구미시학원연합회,학원·교습소 수능 대비 특별 방역 완료

윤철수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5:58]

구미교육지원청-구미시학원연합회,학원·교습소 수능 대비 특별 방역 완료

윤철수 기자 | 입력 : 2020/12/01 [15:58]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과 구미시학원연합회(회장 김창진)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해서 학원, 교습소에 특별 방역을 실시했다.

 

구미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감염예방물품 지원으로 학원 등에 손세정제, 살균티슈, 손소독제, 비접촉식 체온계, 덴탈마스크, 친환경마스크를 배부하였다. 또한 자동 분사기형 방역기 5대를 직접 구입해서 학원에 대여하고, 구미시학원연합회에도 방역복, 마스크를 지원하는 등 방역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구미시학원연합회도 올 초 코로나가 시작할때부터 자체 방역팀을 꾸려 학원, 교습소를 철저히 방역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여 구미시와 구미교육지원청에 방역물품을 지원받아 권역별로 전체 학원, 교습소에 방역을 완료하고 더불어 지역 상가까지 방역함으로써 학원장과 지역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김창진 회장은 “수능 대비 특별 방역으로 정말 고생한 학원연합회 방역팀을 격려하며, 구미교육지원청의 방역물품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신동식 교육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시기에 방역 지원을 위해 수고한 구미시학원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원, 교습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