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제253회 임시회 중 현장방문 실시

박재동 기자 | 기사입력 2020/10/25 [16:41]

대전 동구의회, 제253회 임시회 중 현장방문 실시

박재동 기자 | 입력 : 2020/10/25 [16:41]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박민자)는 제253회 임시회 기간 중인 23일(금)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장 방문지는 △원동 지하차도 배수펌프장 △도심형 산업지원플랫폼 건립공사 현장 △효평분교 리모델링 공사 현장 △명상정원 조성지 등 4곳이다.

 

원동 지하차도 배수 펌프장을 방문하여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한 지하차도 침수 피해 현장을 살펴보고 수해 예방과 구민의 안전을 위한 피해 복구 및 사전 예방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하였다.

 

도심형 산업지원 플랫폼 공사 현장에서는 현장 관계자의 추진상황 보고를 받고 공사 진행의 어려움은 없는지 등을 살피며 “공사로 인한 주차문제 등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오후에는 효평분교 리모델링 공사 현장과 명상정원 조성지를 방문하여 사업 추진상황과 조성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구민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여 많은 방문객이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며 효율적인 사업 추진을 주문했다.

 

박민자 의장은“이번 현장방문으로 제기된 사항은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세심하게 살피겠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입장에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