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양희경의「달콤한 클래식」콘서트 개최

이문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11 [15:12]

고흥군, 양희경의「달콤한 클래식」콘서트 개최

이문희 기자 | 입력 : 2020/10/11 [15:12]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오는 21일(수) 오후7시 고흥문화회관에서 올해 첫 번째 공연인 양희경의『달콤한 클래식』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달콤한 클래식’이라는 대주제에 맞추어 ‘첫사랑’, ‘청춘’ ‘가족’이라는 소주제로 꾸며져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배우 양희경이 공연을 맡게 돼 라디오에서 보여준 입담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나갈 예정이며, 슈만, 브람스, 드뷔시, 생상스 등의 서정적인 곡들을 통해 정통 클래식을 느낄 수 있으며, 성악가 박민석, 발레리나 김장미가 출연하여 풍성한 레파토리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지역주민들의 문화향유를 증진하고자 진행되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기획공연으로 선정돼 문화 소외계층에게 문화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공연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띄어앉기 좌석제로 문화N티켓 사이트에서 오는 12일 10시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 5매까지 예매 할 수 있으며,  관람권은 모바일 티켓으로 전송 받아 공연장에 오시면 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고흥군 문화예술과(061-830-6714) 고흥군 홈페이지(www.goheung.go.kr), 예매는 문화N티켓(www.culture.go.kr)를 통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