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설 제수용품 사러 오세요”

전통시장별 이벤트 및 할인 행사 21일 개최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0/01/16 [14:27]

영등포구 “설 제수용품 사러 오세요”

전통시장별 이벤트 및 할인 행사 21일 개최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0/01/16 [14:27]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명절을 맞아 지역 특산품과 시장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설맞이 어울림 장터’를 오는 21일(화) 구청 광장에서 개최한다.

 
 어울림 장터는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입소문이 나 매년 1만여 명의 주민이 방문하는 곳으로, 지역 내 전통시장 및 구 자매결연도시 등에서 참여하고 있다.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열리지만, 1월은 설 명절을 위해 오는 21일(화)로 일정을 당겨 개장하게 됐다.

 
 이번 어울림 장터는 지역 내 영등포전통시장, 영일시장, 영등포청과시장, 대신시장, 남서울상가, 제일상가, 영신상가 등 7개 시장에서 참여한다.

 
 각종 제수용품과 과일, 야채, 한과, 밑반찬, 문구·완구, 침구, 한복 등 시장별 특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와 자매결연 및 행정 지원 협약을 맺은 전국 14개 도시의 특산품도 판매한다. △전남 영암의 무, 배추 △충북 충주의 사과, 옥수수 △충남 청양의 정육, 고추, 구기자 △경남 고성의 블루베리 잼, 찐빵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복주머니 및 돈 봉투 만들기 체험과 롯데마트 양평점이 주최하는 경자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누구나 명절의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역 내 전통시장에서도 물품 할인 행사와 설 명절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영신상가(1.17~1.23.)는 가래떡 나눔 △남서울상가(1.17.)에서는 윷놀이 체험 및 가래떡 나눔 △대림중앙시장(1.20.~1.21.) 및 영등포전통시장(1.20.~1.23.)에서는 제수용품 할인 및 명절 문화 체험 △영등포 청과시장(1.21.)은 제수용 과일을 최대 30% 할인한다.

 
강형구기자 hggang@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