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2019 창녕사랑愛 김장나눔 대축제 개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온정의 손길 전달

임춘식 기자 | 기사입력 2019/12/08 [16:21]

창녕군, 2019 창녕사랑愛 김장나눔 대축제 개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온정의 손길 전달

임춘식 기자 | 입력 : 2019/12/08 [16:21]

 
 

 

 올해도 어김없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2019 창녕사랑愛김장나눔 대축제’가 창녕지역의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이고 있다.

 
 창녕군(군수 한정우)는 6일 창녕군민체육관 광장에서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창녕사랑愛 김장나눔 대축제’를 개최했다.

 
 ‘따뜻한 나눔 I♥창녕’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창녕군여성단체협의회, 새마을운동창녕군지회, 창녕군새마을부녀회,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창녕군자원봉사센터, 넥센타이어(창녕공장) 등 7개 단체와 시설을 비롯해 지역 주민 등이 동참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행사에 참여한 모든 봉사자들은 밝은 표정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김치를 담그고, 훈훈한 사랑 나눔 분위기를 확산시켰다.

 
 이날 사랑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 4,020포기는 새마을지도자, 읍면 복지공무원, 자원봉사자를 통해 관내 중증장애인과 홀로어르신, 복지사각지대 가구 등 취약계층 1,240가구에 전달된다.

 
 김종호 창녕군자원봉사협의회 회장은 “이번 행사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희망을 주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많은 군민과 자원봉사자의 관심으로 김장 나눔 대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이웃을 위해 행복한 마음으로 김치를 담그는 봉사자분들의 나눔에 대한 진심이 모두가 행복한 창녕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넥센타이어(창녕공장)가 지역 내 저소득 이웃을 위해 고구마 10㎏ 200박스도 기탁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임춘식기자 osh8344@hanmail.net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