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연말 맞아 고생한 직원들에게 따뜻한 식사 제공

연영선 기자 | 기사입력 2019/12/08 [15:30]

김석환 홍성군수, 연말 맞아 고생한 직원들에게 따뜻한 식사 제공

연영선 기자 | 입력 : 2019/12/08 [15:30]


 
 김석환 홍성군수는 지난 6일 12시 홍성군청 구내식당에서 본청직원 및 읍·면장 등 400여 명의 직원들에게 국밥과 떡, 과일 등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며 한 해 동안 군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김석환 군수의 깜짝 식사 제공은 전국 최대 축산군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아프리카 돼지열병 방역을 위해 열악한 방역현장에서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당면업무를 추진한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특히 이번 점심은 기해년을 맞아 공직자들에게 선물한 저금통으로 1년간 520여만 원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는 등 김석환 군수의 군정철학과 함께한 식구들에게 감사를 표한 것으로 보이며, 행정 일선에서 그동안 수고한 읍·면장들과 함께 하고자 읍·면장회의 후 진행해 식구 챙기기의 뜻을 한층 높였다.

 
 김 군수는 이 자리에서 “철통방역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을 차단해 홍성군은 물론 대한민국 축산을 지켜온 홍성군청 식구들이 자랑스럽다. 한 해 동안 고생이 많으셨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앞서 진행된 읍·면장 회의에서 김 군수는 지역에 맞는 농정시책을 개발하고자 추진한 홍성통이 거버넌스 정치대상 행정혁신부분 최우수상을 받는 등 행정평가 26개 부문 수상과 공모사업 87개 사업이 선정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한 간부공무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부진사업이 나오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꼼꼼한 점검 및 차질 없는 추진 등을 주문했으며, 직원들이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간부공무원들이 앞장 서 줄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2020 청산리대첩 100주년 백야 김좌진 장군 나라사랑 선양의 해 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희망나눔캠페인,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겨울철 재난 피해예방 활동 철저 등을 지시했다.

 
연영선기자 ysyoun@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