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주말간2만 6천여명 몰려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19/08/26 [17:19]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주말간2만 6천여명 몰려

시대일보 | 입력 : 2019/08/26 [17:19]



- 지난 23일 개관부터 주말까지 3일간 총 2만 6천여명 방문…수요자들 높은 관심
- 전 세대 테라스 하우스에 다락방, 복층 등 다양한 특화설계 갖춰 눈길
- 동탄 호수공원 등 주거 쾌적성뛰어나고 교통, 교육 다 갖춘 똘똘한 한 채로 각광
- 8월28일(수) 청약신청, 29일(목) 당첨자발표, 30일(금)~31일(토)까지 계약 예정

 

㈜우남건설이 지난 23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에 주말 3일간 총 2만 6천여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개관 첫날에만 7,000여명이 다녀갔고 오픈 3일차인 일요일까지 2만 6천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실제로 견본주택 오픈 전 이른 아침부터 많은 사람들이 문이 열리기만을 기다리며 긴 대기 줄을 형성했고 문이 열리자마자 견본주택 내부는 방문객들로 금세 가득 찼다.견본주택에는 내방객들이 단지 모형도와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1순위 청약요건 및 분양가를 문의하기 위한 사람들로 상담석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수원시 영통구에 거주하는 김 모씨(34)는 “테라스하우스에서 살고 싶은데 광교신도시 테라스하우스들은 이미 값이 너무 올라 이쪽으로 눈을 돌리게 됐다” 며 “전세대에 테라스가 적용된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고, 복층형 설계가 개방감이 뛰어나 청약 해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청계동에서 찾아온 박 모씨(40세)는 “인근에 초등학교가 가까워 아이들 키우기 좋을 것 같다” 며 “동탄호수공원도 이용하기 편할 것 같고 상품도 맘에 들어 남편과 함께 청약을 넣을 예정” 이라고 말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의 청약신청은 8월 28일(수)에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동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발표는 29일(목)이고 계약은 30일(금)~31일(토)에 실시한다. 한편 계약금(분양가의 10%, 1?2차 분할 납부) 중에서 1차 납입금은 1000만원 정액제로 진행하며 1차 계약후 1개월 내 2차 계약금을 납입하면 된다. 중도금은 60%내에서 대출을 알선하며, 중도금 이자후불제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특히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고, 세대주가 아니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할 수 있다. 또한 화성시 외 거주민도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동탄2신도시 택지지구 B1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총 238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오산동 967-2620에 위치해 있다.

 

▶ 뛰어난 주거지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삶 누려...미래가치 높은 동탄2신도시 최적입지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동탄은전세대 테라스, 다락방, 복층 설계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전세대 남향위주의 구성으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환기에 신경 썼다. 일부 세대에 희소성이 높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작은 정원, 바비큐 파티, 미니캠핑장, 물놀이 공간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놀이공간, 취미공간 등 목적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다락방 특화설계도 적용(일부세대)했다. 또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같은 면적이라도 보다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복층 특화설계(일부세대)를 했다.

 

전용면적 84㎡는 1층 가구에는 복층과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거실 천정이 높고 개방감이 뛰어나다. 3층에는 다른 세대보다 넓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4층에는 테라스와 다락방이 적용되어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고 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동탄2신도시에서도 주거환경이 가장 쾌적한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들어서 생활의 쾌적성이 높을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지체육공원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동탄2신도시 남부생활권의 중심지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또한동탄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1,2호선 트램(고시확정) 정류장과 광역버스정류장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로부터 500m이내에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개교 예정 중에 있으며 유치원은 현재 운영 중에 있다. 주변 학교들이 모두 개교하게 되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단지에서 도보 2분 이내에 통학이 가능하다. 

 

문의 : 1833-377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