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동원 서울시의원, ‘사랑의 보양식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 지역사회 연대 강조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21:46]

신동원 서울시의원, ‘사랑의 보양식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 지역사회 연대 강조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10/29 [21:46]
 

▲ 어르신 분들께 봉사 중인 신동원 시의원

 

▲ 둘째줄 왼쪽에서 4번째 신동원 시의원, 5번째 이종선 노원구 부녀회장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신동원 의원(노원1, 국민의힘)이 지난 26일(토) 공릉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개최된 ‘사랑의 보양식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을 위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신동원 의원은 행사에서 어르신들과 장애인 10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삼계탕과 함께 떡, 잡채, 김치 등 부녀회원들이 직접 만든 보양식을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노원구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종선) 회원 16명의 자원봉사자와 중계 2, 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미영) 그리고 공공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여러분들이 참여하여 사전 준비 과정에도 함께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신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께 따뜻한 보양식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러한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에서 연대와 상생의 가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 의원은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공동체 정신을 확산시키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