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강수 마포구청장, 가을로 물든 마을 축제 현장 방문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10/27 [17:45]

박강수 마포구청장, 가을로 물든 마을 축제 현장 방문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10/27 [17:45]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성산1동 단풍숲길 축제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신수철리 마을장터에 방문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공덕동 알콩달콩 마실축제에 방문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아현 살구꽃 어울림 축제에 방문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망원동 방울내길 추억이 방울방울축제에서 참여자에게 격려를 하고 있다

 


[시대일보=강형구 기자​]10월 청명한 가을을 맞아 마포구(구청장 박강수) 곳곳에 지역 마을 축제가 열렸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축제 현장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26일 오전, 단풍이 가득한 성미산 삼단공원에서 열린 ‘성산1동 단풍숲길 축제’와 신수동주민센터 앞마당에서 열린 ‘제12회 신수철리 마을장터’에 방문하여 주민과 함께 환담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오후에는 공덕동 소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알콩달콩 마실축제’, 아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1회 아현 살구꽃 어울림 축제’와 망원동 방울내로 일대에서 열린 ‘제6회 망원동 방울내길 추억이 방울방울 축제’에 연달아 방문하여 동마다 특색이 넘치는 축제를 개최하기 위해 애쓴 주민들을 격려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깊어지는 가을날에 남녀노소 모두 마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해주신 주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다채로운 축제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며 충분히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마포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