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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 교육 수료식 열려

최상태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6:25]

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 교육 수료식 열려

최상태 기자 | 입력 : 2024/10/15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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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14일 밀양시농업인교육관에서 열린‘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 교육' 수료식    

 

[시대일보=최상태 기자]밀양시(시장 안병구)는 지난 14일 밀양시 농업인교육관에서‘밀양딸기1943 브랜드디자인 및 마케팅 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전금재, 배현경, 박명심, 양묘정 등 4명의 교육생이 자신들의 농가 스토리텔링과 마케팅 전략 발표 후 수료증 수여, 기념 촬영으로 이어졌다.

 

이 교육은 장재규 ㈜감성공간연구소 대표를 초청해 지난 7월 15일부터 3개월간 13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AI 기술을 활용한 농가별 맞춤형 스토리텔링을 통해 밀양 딸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농업인들이 품질 좋은 딸기 재배에 그치지 않고 브랜딩과 마케팅에서도 성공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농업경영 정체성 확립과 단계별 농가경영 개선으로 농업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교육 과정에서 제작된 농가별 스토리텔링 영상과 사진은 밀양시 공식 유튜브와 밀양딸기1943 인스타그램에서 홍보되고 있다. 이 콘텐츠는 밀양딸기의 우수성과 농가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 가치 향상과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병구 밀양시장은“이번 교육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농업 기술과 마케팅 전략을 결합한 새로운 농업 발전 방식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밀양딸기1943이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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