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스트레스는 비우고 에너지는 채우자!

‘비움’과 ‘채움’을 주제로 야외 명상테라피, 쉼테라피 특별 운영

김진수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6:22]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스트레스는 비우고 에너지는 채우자!

‘비움’과 ‘채움’을 주제로 야외 명상테라피, 쉼테라피 특별 운영

김진수 기자 | 입력 : 2024/10/10 [16:22]
본문이미지

 

[시대일보=김진수 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가을을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테라피가든’에서 야외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테라피가든은 지난 4월에 개장하여 디퓨저, 아로마 향수, 미스트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절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재방문율이 높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비움과 채움’이라는 테마로 운영되며, 야외마당을 명상존, 평상존, 해먹존 등 세 구역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각 구역에서는 향과 음악을 활용하고, 명상존에서는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명상 테라피가 진행된다. 평상존과 해먹존에서는 관람객들이 누워 정원과 하늘을 감상하며 스트레스를 비우고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쉼 테라피’가 제공된다.

 

운영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1월 9일까지로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명상테라피는 14시부터 17시까지, 다른 쉼 테라피는 9시부터 17시까지 운행된다. 특히, 체험에 사용되는 향에서 원하는 향이 있다면 체험객이 기존 프로그램을 통해 유료로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테라피가든을 찾는 모든 분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는 비우고, 에너지는 채우는 쉼이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만국가정원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정원운영과(061-749-2874)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순천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