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일보=변동하 기자]김포시(시장 김병수)는 관내 관광지를 쉽게 돌아볼 수 있도록 소개하는 모바일 스탬프투어인 올댓 스탬프와 연계해 2024 월곶저잣거리축제 방문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축제날인 9월 7일(토)에 축제장소인 월곶 생활문화센터 및 군하숲길과 통진향교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마트폰에 올댓 스탬프 앱을 설치한 후, 통진향교를 선택하여 GPS로 인증하면 자동 참여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 모바일 국민 관광 상품권을 지급한다.
2024 월곶저잣거리축제는 달빛 놀이터라는 주제로 저잣거리의 놀이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전통과 자연을 벗삼아 놀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축제다. △월곶의 아름다운 야간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달빛 산책과 달빛 영화관 △은은한 조명의 청사초롱 만들기 △전통옷을 입고 가을밤 청취를 느끼며 걸을 수 있는 한복 체험 및 숲체험 △먹고 즐기며 신나는 축제를 위해 준비된 버스킹과 먹을거리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김포시 관계자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 & 월곶저잣거리축제는 월곶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축제를 더 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축제도 즐기고 스탬프도 찍고 선물도 받아 가는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김포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