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여군, 원조먹자골목으로 “더위사냥 하러 가자”

박봉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8/27 [16:19]

부여군, 원조먹자골목으로 “더위사냥 하러 가자”

박봉규 기자 | 입력 : 2024/08/27 [16:19]
본문이미지

▲ 원조먹자골목.    

 

[시대일보=박봉규 기자](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이사장 홍은아, 이하 재단)은 상인조직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원조먹자골목협동조합(회장 김덕환)이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더위사냥”이라는 주제로 원조먹자골목 일원에서 상권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먹거리 부스 ▲음료 1+1 이벤트 ▲지역예술인이 함께하는 음악과 문화공연 ▲라이더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라이더 퍼레이드는 용인, 천안, 청양 등에서 많은 라이더가 참여하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참여한 라이더들은 부여에서 1박을 하며, 지역상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김덕환 원조먹자골목협동조합 회장은 “이번 행사가 더위에 지친 부여군민과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상인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운영으로 진행되는 이런 행사가 매년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지역 상권의 문제를 해결하고 상권 활성화 도모를 위하여 시장과 상권별 특성에 맞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정책사업 지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인조직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인조직역량강화사업은 상인들이 각 상인조직에 필요한 사업을 사업계획부터 구체화하고 사업추진에 이르기까지 상인주도로 진행한다. 현재 관내 9개 상인조직이 참여하여, 상권행사, 상인 교육 및 홍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여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