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송파구의회, 장지동 자원순환공원 방문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8/02 [17:07]

송파구의회, 장지동 자원순환공원 방문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8/02 [17:07]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는 7월 30일(화) 15시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자원순환공원을 방문하였다.

 

송파구 자원순환공원은 장지동 35,700㎡ 부지에 중앙지원센터(자원순환센터 홍보관), 생활폐기물처리동, 가로토사동, 빗물처리동 및 재활용·대형폐기물 처리시설,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시설의 6개동의 건물이 자리하고 있다.

 

이날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장과 구의원들 그리고 서울시의회 임춘대 의원, 이성배 의원이 참석했으며, 자원순환홍보관을 시작으로 음식물류 폐기물 처리시설 현장과 재활용 처리시설 현장을 둘러보았고 특히 작년 11월에 준공된 악취방지시설을 꼼꼼이 확인하는 등 주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관계부서 및 위탁업체에 세심한 감독과 점검을 당부했다.

 

이혜숙 의장은 “후반기 송파구의회는 주민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현장을 중심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려고 한다. 현재 자원순환공원은 2011년에 준공되어 전면적인 개보수가 필요한 시점으로 알고 있다. 송파구의 재활용품·폐기물을 처리하는 중요한 시설인 만큼 서울시에 필요한 예산을 적극 요청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문에는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장을 비롯해 김순애 의원, 김영심 의원, 최상진 의원, 곽노상 의원이 함께 방문하여 시설 점검과 확인에 만전을 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