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천문화재단과 시원한 여름 나기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7/24 [19:30]

양천문화재단과 시원한 여름 나기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7/24 [19:30]


[시대일보=강형구 기자]▲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3 바다넘어 육지까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3 - 바다넘어 육지까지>가 진행된다.

‘옥토넛’은 동물 탐험대원 옥토넛이 바닷속을 모험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내용을 다룬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에 수출되고 영화와 뮤지컬로 각색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기존보다 화려한 영상과 무대 구성으로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티켓 정가는 66,000원이며 양천구민은 50% 할인된 33,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8월 월간뮤지크 - 플라워

8월 31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월간뮤지크 : 플라워> 공연이 진행된다. 플라워는 1999년에 데뷔해‘Endless’,‘애정표현’,‘Please’,‘눈물’ 등을 발매하며 국내 록 발라드 장르의 대표 주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예매는 8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더운 여름 시원한 도서관으로 오세요

양천구립도서관은 구민들이 도서관에서 더위를 피하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갈산도서관에서는 천문특화 특강 <갈산 달구경>, <부천천문 함께 하는 별빛 탐험대>, <우주 탐험대>가 진행된다. 개울건강도서관에서는 KBBY 연계프로그램 <김리리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또한, 맛있는 도서관 미감도서관에서는 공모사업 연계 <반가워 편지>가 진행되고, 영어특성화도서관에서는 방학 특강 <YES! 숏폼 크리에이터>, <SUMMER READING>이 열린다.

 

▲탄소 감축 프로그램도 진행해

양천중앙도서관에서는 우리동네 시원한 도서관을 즐기며 일상 속 탄소 감축에 동참하는 ‘도서관은 쿨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초등학생 대상 <모래야 놀자!>, 성인 대상 <쿨한 상영회>도 열린다. 한편, 방아다리문학도서관에서는 청소년 대상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스타로 떠오르다>가 진행된다. 자세한 소식은 양천구립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양천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