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형재 시의원, 진선여중 학생식당·체육관 준공식 참석 축하

김 의원, 서울시비 지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인정받아 진각종 통리원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01:17]

김형재 시의원, 진선여중 학생식당·체육관 준공식 참석 축하

김 의원, 서울시비 지원 교육 환경개선 공로 인정받아 진각종 통리원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6/18 [01:17]

▲ 김형재 시의원이 ‘진선여중 학생식당 · 체육관 준공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 있다.

 

▲ ‘진선여중 학생식당 · 체육관 준공식’에서 김형재 시의원이 진각종 통리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 진선여중 학생식당 · 체육관 준공식에 참석하여 기념 테이프 커팅식에 참여한 김형재 시의원(오른쪽에서 두 번째)

 

▲ ‘진선여중 학생식당 · 체육관 준공식’에서 김형재 시의원(첫째줄 오른쪽 첫 번째)이 참석자들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을 했다.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 강남2)은 지난 11일 서울 소재 진선여자중학교에서 개최된 ‘학생식당․체육관 준공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준공식에는 김형재 의원을 비롯하여 서명옥 국회의원, 진각종 통리원장 도진 정사, 회당학원 이사장 상명 정사, 진선여중·고 정교실장 능원 정사, 정교 도연 정사, 손민기 강남구의원, 장지영 진선여중 교장, 진선여중 연화어머니회 김수연 회장, 보리수아버지회 조동희 회장, 조영경 전교학생회장, 김유나 연화학생회장 등 학생과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 의원은 진선여중의 학생식당과 체육관 신축을 위해 예산 확보와 지속적인 교육 환경개선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공로를 인정받아 진선여중을 설립한 대한불교 진각종 통리원장으로부터 감사패도 수상했다.

 

김 의원은 축사에서 “1977년 개교 후 학생, 학부모, 학교 측의 숙원사업이었는데 제가 의원발의로 서울시교육청 예산을 지원, 해결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면서 “진선여중 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급식 환경과 체육활동 공간을 통해 교육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진선여중은 개교 이후 자체 학생식당 없이, 진선여고 학생식당에서 시간대별로 2천여 명의 학생들이 점심 급식을 나누어 시행해 옴에 따라 학생들의 불편 민원이 지속되어 왔다.

 

김 의원은 2022년 8월 학교 교육 환경개선을 위해 현장점검 한 이래 여러 차례 방문을 거쳐 급식실 신축 계획을 확정, 2023년도 예산에 반영되어 2023년 11월 착공식을 진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방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