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 창립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이달 24일까지 카페서울숲 및 서울숲 분식, 용미쉼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6/16 [23:03]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 창립 7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이달 24일까지 카페서울숲 및 서울숲 분식, 용미쉼터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6/16 [23:03]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출자기관인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가 창립 7주년을 맞아 6월 24일까지 매장별 기념행사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년간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 서울숲과 서울숲 분식, 용비쉼터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오는 24일까지 기간 중 카페 서울숲점과 성동구청점 매장 이용 영수증을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5일 경품 추첨을 통해 총 125명에게 다이슨 에어랩(2명), 에어팟(3명), 모바일 문화상품권(50명), 카페 음료권(7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눌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올해 새롭게 오픈한 카페서울숲 독서당 아카데미센터 평생학습관점을 비롯하여 성수문화복지회관점, 서울숲복합문화체육센터점에서는 지난 12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커피류 천원 행사를 진행했으며, 14일까지 서울숲 분식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생수 무료 제공, 용비쉼터에서는 행사물품 구매 시 1+1 (5개 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설립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비롯하여 사회적 약자의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