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힘 김종혁 예비후보, 고양시 요양시설 방문 및 격려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요양시설 방문 및 시설 현황, 직원 애로사항 등 청취 후 시·도의원과 재방문 약속

변동하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5:59]

국민의힘 김종혁 예비후보, 고양시 요양시설 방문 및 격려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요양시설 방문 및 시설 현황, 직원 애로사항 등 청취 후 시·도의원과 재방문 약속

변동하 기자 | 입력 : 2024/03/04 [15:59]
본문이미지

▲ 김종혁 예비후보.    

 

[시대일보=변동하 기자]국민의힘 고양시 병 김종혁 예비후보는 2월 27일(화) 고양시 일산동구 사회복지시설 박애원과 노인복지시설 공경의집을 찾아 시설 현황과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김종혁 예비후보는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누가 어떤 장애를 갖고 있든 간에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사회가 돕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박애원 및 공경의집 관계자로부터 시설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설을 둘러보며 직원과 환우들을 만났다. 한 직원이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최대의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시설과 장비의 부족으로 환우분들께 더 잘해드리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다”라고 토로하자, 김종혁 후보는 “요양시설과 관련한 제도적 미비와 그로 인한 열악한 제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정부와 지자체, 그리고 국회와 시·도의회가 ‘원팀’이 되어 노력해야 한다”라며, “이상원 경기도의원과 고덕희 고양시의원과 함께 꼭 다시 찾아뵙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김종혁 후보는 또한 “인구 100만명의 고양시에는 전체 인구의 약 4% 남짓인 44,000여 명의 장애인이 거주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 중에는 장애인 비율이 가장 높다”며, “우리 고양지역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구축을 위해 고민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