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어진작은도서관 개관기념 프로그램 시민 큰 호응

구본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4:43]

어진작은도서관 개관기념 프로그램 시민 큰 호응

구본성 기자 | 입력 : 2024/03/04 [14:43]

 

[시대일보=구본성 기자]세종시립도서관(관장 이은수)이 지난달 어진작은도서관 개관 기념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큰 호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개관 기념 프로그램은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에 조성된 어진작은도서관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 등에서 진행됐다.

 

그림책 특화주제 6개 강좌마다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어린이, 청소년, 성인 등 전 연령 총 110명이 참여했다.

 

‘어진 그림책 꾸러미’에는 유아부터 초등, 청소년,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했으며 그림책 작가 강연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연계 애니메이션 제작, 가족 융합놀이 등을 함께 진행해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볼로냐 라가치상 2회 수상으로 국내외로 유명한 정진호 그림책 작가가 ‘그림책으로 여는 세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가족 단위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지난 2월 1일 개관한 그림책 주제 특화 어진작은도서관의 프로그램이 시민의 관심과 성원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림책 프로그램과 양서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서관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어진작은도서관(☎044-301-756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