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영·호남향우회 비롯한 다수 시민단체, ‘고양을 與김필례’ 공개 지지선언

변동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5:56]

영·호남향우회 비롯한 다수 시민단체, ‘고양을 與김필례’ 공개 지지선언

변동하 기자 | 입력 : 2024/02/22 [15:56]
본문이미지

▲ 21일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공개지지하기 위해 김필례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은 시민단체 관계자들.    

 

[시대일보=변동하 기자]경기 고양을 지역구 다수의 시민단체에서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향한 공개적 지지선언 행보가 이어지는 모양새다.

 

21일 김필례 예비후보 캠프에 따르면, 국민의힘 클린공천지원단 국민제보엔 ‘김필례 예비후보를 공천 적격자’로 추전한다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

 

먼저 집권당 일꾼으로 고양교체 적임자로 김필례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한 시민단체는 ▲고양워킹포럼 ▲고양시영남향우회 ▲고양시호남향우회 ▲고양시장애인소상공인연합회 ▲한국숲사랑고양시지회 ▲삼송동발전위원회 ▲고양시송심회장학회 ▲행신장학회 ▲고둘레길산악회 ▲동울산악회 ▲아름다운산악회를 비롯한 38개 단체다. 이어 이날 27개 고양시 시민단체가 추가로 지지선언 물결에 동참했다.

 

국민의힘 클린 공천지원단 국민제보에도 31개 고양시 시민단체가 김필례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졌다.

 

이들은 김필례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로 “다가올 제22대 총선은 고양시의 미래를 좌우할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이번 총선에 출마한 집권당의 후보들 가운데 진정 ‘고양의 일꾼은 누구인가’를 꼼꼼히 살핀 결과 ‘김필례 예비후보’가 적임자로 판단돼 이번 선거에서 선출될 수 있게 지지할 것을 결의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재차 “고양시가 키운 대표여성정치인인 김필례 예비후보는 보수정치가 어려운 이곳 고양에서 꾸준히 보수정치의 비전을 주민들에게 알리는데 노력한 일꾼”이라며 “그런 김필례 예비후보의 꾸준함을 보고 믿으며 고양을 제대로 바꿀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했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많은 시민단체에서 저 김필례의 진심을 알아봐주시고 지지선언을 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다가올 총선은 우리 고양의 미래를 바꿀 매우 중요한 시기인데 ‘고양을 품은 메가시티 서울’을 비롯해 수많은 가능성과 비전을 주민 품에 안기는데 사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