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기현, 비명계 영입 가능 언급 “슈퍼 빅텐트 치겠다”

최동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5:28]

김기현, 비명계 영입 가능 언급 “슈퍼 빅텐트 치겠다”

최동환 기자 | 입력 : 2023/11/20 [15:28]

▲ 국민의힘 지도부가 20일 오후 최고위원회에 입장하고 있다.  ©최동환 기자

 

[시대일보=최동환 기자​]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20일 “대한민국의 발전적 미래를 고민하는 모든 분들의 동참을 정중히 요청한다”고 밝혔다.

 

김기현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 본청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내년 총선은 청년들의 내일, 나라의 미래가 달린 선거”라며 “나라의 발전적 미래를 고민하는 모든 분과 함께 슈퍼 빅텐트를 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  ©최동환 기자

 

이어 “보수층 인사 영입 못지않게 많은 국민의 의견을 대변하는 각계·각층 인물들을 모시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부정부패 정당이 돼 개딸(이재명 대표 극렬 지지층)에 휘둘리는 지금의 민주당에 나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는 양심을 지키는 분들이 민주당에 비록 소수나마 있다는 점도 유의 깊게 보는 중”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국민의힘은 국민 통합형 인재를 대거 영입하고 출중한 인물들이 우리 정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김기현 대표의 오늘 발언은 조정훈 시대전환 의원이 합류한 데 이어 더불어민주당 내 비이재명(비명)계로 꼽히는 이상민 의원의 영입이나 양향자 한국의희망 의원과 연대 하는 걸 고려한 것으로 풀이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